학습지원센터

모바일학습

온라인모의토익

레벨테스트

학습지원센터

02-871-2152

평일 09:30 ~ 18:30
(점심시간: 12:00~13:00)

  • 1:1 Q&A
  • 강의도움말
  • PC원격지원

FAQ

진도율은 어떤 기준으로 표기가 되나요?
진도는 각 차시의 마지막 페이지까지 학습을 하셔서 '강의를 모두 들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라는 얼랏창이 나올때까지 진행하시면 100 % 표기가 됩니다.
권장진도율은 무엇인가요?
월~금까지 그날 학습해야 할 부분에 권장진도 표기가 됩니다. 하루에 1강씩 꾸준한 학습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것으로, 권장진도와 관계없이, 학습을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과정자료(교안, MP3파일)를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1) [나의 강의실 > 수강신청 내역 > 수강중인 과정명 클릭 후 강좌창 우측상단 [Download center]에서 강의교안과 MP3 를 전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 수강이 종료된 과정에 대한 과정자료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학습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3) 일부 과정(일본어 JPTL/JLPT, 중국어 HSK)의 경우, 제작사나 저작권의 문제로 과정자료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학습지원센터 > 학습자료실]에는 목차비교표나 본문해석 등의 파일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자료를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험은 어디서 보나요?
시험 시작일에 나의 강의실 > 강좌명을 클릭하시면 “Monthly test 입니다! 지금 test를 하시겠습니까?” 라는 얼랏창이 자동으로 보입니다. 시험을 보시려면 [확인] 버튼, 나중에 보시려면 [취소] 버튼을 눌러 주세요. 문제를 다 푸신 후, 혹은 푸는 중간에 아래 [닫기] 버튼을 누르시면, 시험이 무효가 됩니다. 1번부터 다시 문제를 풀어야 하므로 반드시 모두 푸신 후에는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시험응시 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 시험페이지가 보이지 않아요.
[익스플로러나 야후/구글 기타 툴바]등의 프로그램에 설정되어 있는 '팝업차단'으로 인해 시험창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험 응시 전에 반드시 팝업차단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전체 학습 현황과 시험응시 결과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전체 학습현황은 나의 강의실 > [나의 학습현황]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시별 학습일과 진도율, 평가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습은 어떻게 하나요?
복습은 학습종료와 동시에 연장이 됩니다. 복습기간에 평가응시는 불가하며, 나의 강의실 > 학습기간에서 연장된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