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모바일학습

온라인모의토익

레벨테스트

학습지원센터

02-871-2152

평일 09:30 ~ 18:30
(점심시간: 12:00~13:00)

  • 1:1 Q&A
  • 강의도움말
  • PC원격지원

FA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사이트 내에서 조회가 불가합니다. [1:1 메일문의] 또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 시, '회원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떠요.
학습창을 연결할 때, '회원가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뜨는 것은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안된 경우입니다. 다시 한번 회원 가입 부분을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후에도 동일한 경우는 [1:1 1:1 Q&A] 또는 학습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면 처음 화면으로 되돌아가요.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삭제]를 클릭하고 [파일삭제]에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 > [고급]을 클릭하여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에 체크하고, [제 1사 쿠키와 제 3사 쿠키]가 모두 적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다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합니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님의 개인정보 관리는 [로그인 > 메인화면 > 로그아웃 버튼 아래 > 개인정보관리] 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페이지에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비밀번호 등의 중요한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관리 및 학습문의 답변을 위한 e-mail과 연락처(휴대폰/전화번호)는 항상 정확하게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회사 혹은 학교에서 일괄 관리를 하므로, 개인적인 탈퇴가 불가합니다.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교육 담당자님께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